올뺌2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4
마땅한 반찬도 없고해서 간단히 먹기로 합니다.
그냥 생김을 구워서 간장에 먹기로 했습니다.
바다의 검은 반도체라 할만큼 수출이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다니 다행 입니다.
귀리밥에 잘라놓은 김을 싸서 참기름과 깨를 듬뿍 뿌린 간장만 얹어서 먹는데도 간만에 먹으니 밥을 너무 많이 먹게되네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