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4491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4491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4491
리뷰23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2
가족 외출시 먹었던 중국집 우동. 맑은 국물이 깔끔하고 탱글탱글 면발도 좋았음. 뒷 끝이 살짝 칼칼함도 싱싱한 해물도 만족. 날씨가 좀 더 추워지면 한번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