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잉요님의 수제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잉요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잉요
리뷰56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4
주문 후 바로 만들어서 그런지 재료 하나하나의 신선함이 잘 느껴졌어요. 패티는 육즙이 풍부하고 빵은 부드러워서 전체적인 조화가 좋더라고요. 아삭한 채소와 소스가 어우러지면서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맛이었어요. 한입 베어 물 때마다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와서 만족감이 높았고, 일반 햄버거보다 훨씬 든든한 한 끼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일반식 #저녁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