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네뽀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서네뽀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서네뽀
리뷰32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4
냉동삼겹살은 뜨겁게 달궈진 불판 위에서 노릇하게 구워지면 고소한 향이 퍼지며 식욕을 자극한다. 바삭하게 익은 가장자리와 촉촉한 속살의 조화가 좋고, 씹을수록 진한 육향과 감칠맛이 느껴진다. 김치와 콩나물을 함께 구워 먹거나 쌈장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다. 추억의 맛을 떠올리게 하는 정겨운 메뉴로, 술 한잔 곁들이기에도 좋은 냉동삼겹살이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