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즈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루즈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루즈
리뷰8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4
집 근처에 새로운 우동 집이 오픈해서 가 봤습니다.
주말 점심으로 가서 먹었습니다. 기본 육수는 가스오브시로 내서 깔끔하고 깊은 맛이 났습니다. 위에는 마른 미역을 뿌려줬고 소고기 우삼겹과 같이 곁 들어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외식인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