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완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완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6.04
점심으로 완탕면 먹었어요.
맑은 육수에 콩나물과 만두가 들어있어서 국물이 시원해서 좋네요.
얇은 만두피에 속이 꽉찬.만두소가 단백해서 맛있었어요.
진한 국물이 한입 맛보면 끝내 줍니다.
완탕도 탱글탬글 시감도 좋고 국수의 면발이 정말 쫄깃해서 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792kcal
완탕면
4.8(리뷰 49개)
·식단기록1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