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아빠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희아빠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희아빠
리뷰16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4
쉐이크쉑 쉑버거는 폭신하고 쫄깃한 포테이토 번과 육즙 가득한 소고기 패티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싱싱한 토마토, 양상추에 쉑소스가 더해져 풍미가 깊고 깔끔하죠. 수제버거의 정석을 보여주는 맛입니다. 밀크쉐이크랑 먹으니 정말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