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4311님의 막창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714311님의 막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4311
리뷰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캠핑가서 숯불에 구웠더니 넘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잘먹더라고요
기름 쪽 빠져서 부담없이 먹었어요 ㅎㅎ
늘 먹는 제품인데 에프말고 숯불에 먹으니 훨 맛있고요
동그랗게 자르능게 아니라 저렇게 네모지게 잘라야 진짜배기 맛이쥬 ㅎㅎ 이 맛 아시는분!!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200g)
601kcal
막창
4.8(리뷰 262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