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그린피스 팽이버섯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그린피스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4
아기 이유식으로 닭고기팽이버섯죽을 먹였다. 부드럽게 삶은 닭고기와 잘 갈은 팽이버섯을 넣어 고소한 향이 은은하게 퍼졌다. 닭고기의 담백한 맛과 팽이버섯의 부드러운 식감이 잘 어우러져 아기가 먹기에도 좋았다. 한 숟갈씩 떠서 먹여주니 거부하지 않고 잘 받아먹어 뿌듯한 마음이 들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kcal
그린피스팽이버섯
4.9(리뷰 31개)
·식단기록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