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4
용과는 독특한 외형과 달리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과일입니다. 하얀 과육에 촘촘히 박힌 검은 씨가 특징이며, 은은한 단맛과 풍부한 수분감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식감은 키위와 배를 섞은 듯 부드럽고 아삭한 느낌이 있으며, 차갑게 먹으면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단맛이 강하지 않아 깔끔하고 담백한 과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며, 간식이나 후식으로 먹기 좋은 과일입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