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4
냉동삼겹살 사와서 구워먹었어요.
냉동삼겹살은 고기가 빨리 익어서 먹기가 바쁘네요.
고소하게 익은 삼겹살을 상추쌈에 한쌈싸서 쌈장올리고 파절이 올려서 먹으면 맛이 끝내 줍니다.
냉동삼겹살은 빠르게 익고 고기질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