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4
돼지고기 목살을 먹어봤어요. 목살을 삼겹살보다 기름이 적어서 담백하고 맛이 있어요. 목살은 특유의 고소한 맛이 있어서 그냥 구워도 맛있고 쪄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목살 스테이크로도 많이 먹는데요. 목살을 구워서 스테이크 양념을 끼얹어 먹으면 맛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