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나발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돼지나발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돼지나발
리뷰22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4
약간 어른의맛 과자라고나할까? 고소하고 담백해서 부담스럽지 않다..특히 두께가 얇아서 하나씩 쏙쏙 먹기에 참 좋은것 같다.겉에 살짝 뿌려진 설탕이 달콤하게 고소함과 참 잘어울리는것 같다..세월이 지나고 고소미는 늘 같은맛인것 같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