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7738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7738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7738
리뷰1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5
인터넷쇼핑으로 냉동삼겹살을 시켜봤는데 고기질도 좋고 쫄깃한 맛이 좋았습니다
요즘 상추가 많이 나는 철이라 구워 상추쌈과 함께 먹으니 야채도 많이 섭취하고 좋아요
탄수화물에 비해 살도 안찌고 적당량의 단백질도 섭취핤어서 좋아요 다만 기름기가 많아서 뒷처리에 대한 귀찮음은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맛있었으면 수고도 해야죠~
ㆍ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