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현대 그린푸드 돈가스 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현대 그린푸드 돈가스 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5
오늘 카페에서 돈가스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두툼한 돈가스는 겉은 아주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가득해 씹는 맛이 훌륭했고, 부드러운 식빵과 완벽하게 어우러졌답니다. 달콤 짭조름한 특제 소스가 고기의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주어 마지막 한 입까지 질리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18g)
550kcal
현대 그린푸드돈가스 샌드위치
4.8(리뷰 22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