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굥님의 소불고기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굥님의 소불고기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굥
리뷰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5
인계동 피크라는 퓨전한식집에서 소불고기숙주볶음 시켜서 먹어봤는데 밥 비벼먹고 싶을 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
이집 안주 여러개 먹어 봤는데 하나 같이 다 맛있움 🥹
술집에 가깝지만 밥만 먹으러 갈 정도로 만족스러운 맛이라 자주 갈 것 같아용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7kcal
소불고기숙주볶음
4.9(리뷰 10개)
·식단기록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