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비아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비아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비아
리뷰29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2
컵누들은 내가 좋아한다. 매콤하면서도 약간 쌀국수 느낌도 나고 해서 가끔 먹는다. 편의점에서 1+1 일때 사면 침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최비아
리뷰291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