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이러스얌님의 CU 갈릭버터 오징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바이러스얌님의 CU 갈릭버터 오징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바이러스얌
리뷰460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5
한 입 먹어보니 입안 가득 진하고 풍부한 버터의 고소한 풍미와 은은한 달콤함이 부드럽게 퍼져요.
오징어가 전혀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하면서도 탱글탱글한 식감이 잘 살아있어 씹을수록 감칠맛이 올라옵니다.
겉은 살짝 노릇하게 조리되어 은은한 불향이 감돌고 짭조름한 간이 쏙 잘 배어있어서, 시원한 살얼음 맥주와 함께 먹으니 그야말로 환상의 궁합이네요.
파슬리 가루까지 솔솔 뿌려져 있어 깔끔하고, 부담 없이 가볍고 맛있게 즐기기 좋은 최고의 안주 메뉴로 적극 추천합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20kcal
CU갈릭버터 오징어
4.7(리뷰 21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