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닭다리백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닭다리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5
닭을 오래 끓이셨는지 다양한 약재가 닭에 스며든 색깔이었어요. 안에는 찹쌀과 녹두가 넉넉히 들어 있어서 고소했고 맛있는 반찬들과 먹으니 잘 어울리더라고요. 닭도 부드럽고 촉촉해요. 잡내도 하나 없고요.
찹쌀죽이 맛있어서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1,193kcal
닭다리백숙
4.7(리뷰 23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