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GS25 유니짜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GS25 유니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5
남편시그니처..유니짜장
시판짜장보다 3배이상은 맛보장할수 있는 맛이다.
유투브 이것저것 검색해서 맘에드는것만 쪽쪽 뽑아서 맛나게 만든 우리신랑 최고의 시그니쳐..오능은 칼국수 면애도 먹고 짜장밥에 묵은지새로 꺼내서 시원짭짤하게 후루룩 한그릇 먹고 끄윽!! 잘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60g)
415kcal
GS25유니짜장
4.9(리뷰 44개)
·식단기록32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