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첩한꾸잉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첩한꾸잉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첩한꾸잉
리뷰67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6
바삭한 식감과 참깨의 고소한 풍미, 적당한 단맛이 특징이며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기 좋은 간식인듯
얇고 바삭한 크래커 타입이라 입안에서 부서지는 가벼운 식감이고 참깨가 씹히며 고소함을 더해줌
첫맛은 은은하게 달콤함이 다가오고 씹을수록 참깨와 버터 풍미가 진하게 느껴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