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6
오리온 고소미는 바삭한 크래커 위에 고소한
참깨와 달콤한 설탕이 뿌려져 있어 ‘단짠’과
고소함의 조화가 일품인 과자예요
얇고 가벼운 식감 덕분에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씹을수록 퍼지는 진한 참깨의 풍미가 좋아요
커피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최고의 디저트 스낵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