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477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477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477
리뷰37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6
예전에 만들어둔 토마토 소스를 만들어서 얼려둔게 있어서 그거를 처리할 겸 점심에 파스타면을 삶아서 먹었어요 근데 이 날 양 조절을 실패한게 너무 적게 만들어서 배가 하나도 부르지않았어요 스파게티 자체는 너무 맛있었는데 말이죠 아쉬웠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