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3
다른 야채 추가 안하고 그냥 끓여도 맛있습니다. 대파정도만 추가해서 먹는데 국물 맛있어요ㅠㅠ 행사하면 쟁여둬야해요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프리79
리뷰1101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