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해키키 쇼가야키와 양배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해키키 쇼가야키와 양배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6
아삭하게 썬 신선한 양배추의 식감과 달콤 짭조름한 쇼가야끼 소스가 부드럽게 어우러져 정말 맛있네요. 씹을 때마다 입안 가득 퍼지는 양배추의 싱그러운 즙이 고기의 진한 감칠맛과 조화를 이루어 아주 매력적이에여
느끼함을 싹 잡아주어 질리지 않고 계속 손이 가네요. 깔끔하고 정갈한 맛 덕분에 밥반찬으로도 좋아여
#일반식 #점심

1인분(0)
579kcal
해키키쇼가야키와 양배추 샐러드
4.9(리뷰 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