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6
홋카이도 오타루에 가서 길거리 음식으로 먹은 고구마튀김입니다. 홋카이도 일반 고구마를 얇게 썰어 튀겨서 홋카이도 버터뫄 소금을 뿌리거나 설탕을 뿌린 두가지 맛이 있는데 샘플을 먹어보고 예상과는 다르게 아이들이 버터맛을 선택해서 버터맛으르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고구맛도 잘 살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