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GS25 쇼유라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GS25 쇼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6
푹 우려낸 맑은 육수에 깔끔하고 깊은 양념이 감칠맛 있게 어우러져 정말 맛있네요.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담백하면서도 짭조름한 국물 맛이 구수하고 깊은 풍미를 주어 아주 매력적이네요.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이 짭조름한 국물을 촉촉하게 머금고 있어 호로록 먹는 재미가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5g)
340kcal
GS25쇼유라멘
4.9(리뷰 21개)
·식단기록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