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대박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쩌다대박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쩌다대박
리뷰3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6
달콤 고소한 라떼 한 잔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쪽에 종사한 적이 있어서 커피를 잘 알지만 잘 마시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따듯한 라떼 한 잔 먹으니 기분이 좋네요. 사실 좋은 커피를 마시려면 라떼로 마시면 안 됩니다. 우수한 커피는 사실상 산미로 결정되기 때문인데요. 산미가 좋은 커피는 우유랑 잘 어울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단적으로 예를 들면 우유에 초(vinegar)를 넣은 느낌이지요. 그래서 바디가 좋은 비교적 낮은 등급의 원두를 사용해야 라떼의 풍미가 올라갑니다. 하지만 가끔은 저급이면 어떤가요 기분 좋게 즐기면 되지요.^^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