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님의 하겐다즈 리얼블랑 아이스크림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씨앗님의 하겐다즈 리얼블랑 아이스크림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씨앗
리뷰10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7
어린이날 기념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여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합니다. 저는 합성향료 맛이 강해서 좋아하지 않지만 가족들이 좋아해서 기념일에 늘 사먹습니다.
개별로 작은 큐브식이어서 나눠서 꺼내먹기는 좋더라고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99kcal
하겐다즈리얼블랑 아이스크림케이크
4.8(리뷰 24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