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493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493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493
리뷰4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7
**바삭하고 짭조름한 김 맛리뷰**
입술에 닿는 순간 파사삭 부서지는 가볍고 경쾌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고소한 참기름과 들기름 향이 코를 사로잡고, 씹을수록 바다 본연의 은은한 감칠맛과 짭조름한 소금기가 조화를 이룹니다. 기름지지 않고 담백해 깔끔하며, 갓 지은 하얀 쌀밥을 싸 먹을 때 고소함이 극대화되는 마성의 반찬입니다. 특유의 중독성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손이 가는 밥상의 감초입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