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7
여행 중 점심식사로 먹은 수제왕돈까스입니다.
주문 후 바로 튀겨내 바삭한 튀김옷의 식감이 살아 있고, 두툼한 돼지고기는 촉촉하고 부드러워 씹는 맛이 좋아요.
돈까스 소스는 사과향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달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있어서 돈까스와 잘 어울립니다.
양이 넉넉해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