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맘스터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맘스터
리뷰2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7
과일을 아침식사로 먹기 시작했어요
좋아하는 과일 위주로 먹으니
소화 부담도 적고 저한테 잘 맞더라구요
과일이라 아이도 잘 먹고
번거로운 조리과정도 없이
세척한 과일 냉장고에서 꺼내
바로 먹을 수 있으니 바쁜 아침으로도 딱 좋은 식사 인 듯 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