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6.07
오늘 저녁 푸팟퐁커리 요리 입니다ㅋ
저는 먹자마자 와 부드럽다! 라고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계란의 몽글몽글한 식감도 살짝 나면서 사르르 녹는 듯한 부드러움이 일단 제일 먼저 확 와닿았다 그치만 게살의 풍미라던가 푸팟퐁커리 우리 입에 너무나 익숙하지만 좀 더 부드럽고 먹어바요ㅋ
#일반식 #저녁

1인분(170g)
255kcal
생어거스틴푸팟퐁커리
4.8(리뷰 25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