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쑤다o님의 메가커피 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o쑤다o님의 메가커피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쑤다o
리뷰25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7
메가커피에서 시킨 핫도그입니다. 커피숍에서 디저트?를 시킨건 처음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안에 소시지가 뽀드득 소시지로 너무 만족스러웠고 소스도 맛있었지만 많이 뿌려져있어서 조금은 자극적이었어요. 가끔 생각날듯 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31g)
360kcal
메가커피핫도그
4.8(리뷰 15개)
·식단기록4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