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망고주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망고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7
망고랑 바나나 갈아서 주스 만들었어요. 그릭요거트 한스푼, 우유 넣으면 더 부드럽게 마실 수 있고, 달달한 맛이 자연스럽게 나와서 꿀이나 설탕 같은거 넣을 필요 없어요~
언제 먹어도 시원하고 맛있는 망고주스라서 종종 만들어 먹고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잔(250ml)
140kcal
망고주스
4.9(리뷰 58개)
·식단기록2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