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오뚜기 삼선간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오뚜기 삼선간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7
삼선간짜장으로 점심 해결했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간짜장인데 삼선이라서 해물도 가득 들어가고 면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그냥 짜장면보다 한번더 볶아준 간짜장을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계란까지 올려서 먹어주면 훨씬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5kcal
오뚜기삼선간짜장
4.7(리뷰 26개)
·식단기록1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