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mi9333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unmi9333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nmi9333
리뷰12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7
목살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부드러워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외식으로 드시기좋아요!
양 조절만 하면 얼마든지 가능해요
밥은 조절하고 찌개는 건더기만 드시는 걸 추천해요. 집에서도 단백질챙기기 좋은 메뉴라 추천드려요
쌈 야채도 가득해서 드시면 다이어트 한끼로 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