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마미님의 수제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수마미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수마미
리뷰2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8
오랜만에 직접 햄버거 만들어 봤네요 떡갈비패티를 굽고 야채 깨씃하게 씻어서 달콤한 소스 뿌려서 토마토 치즈 넣고 맞나게 만들어 먹었네요.. 아이들과 만드는 재미 먹는 재미 일석이조입니다.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 고루고루 섭취한 간식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