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신선애 무항생제 닭가슴살 다짐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신선애 무항생제 닭가슴살 다짐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8
다짐육 넣어서 만든 비빔밥입니디ㅜ다양한 야채들이랑 닭가슴살 다짐육을 넣어서ㅠ고단백으로ㅠ비빔밥 즐기기에ㅜ좋앗습니다 다이어크 식단으로도 좋고 단백질 추기러 보충해주기에더ㅠ좋앗습니다 든든하게 밥이라우비버먹엇습니다ㅏ
#일반식 #점심

1인분(50g)
50kcal
신선애무항생제 닭가슴살 다짐육
5.0(리뷰 4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