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8
작년에인가 신기하게도 생겼고 겉보기에는 정말맛있게보여서 처음으로 용과라는 과일을 사봤습니다ᆢ근디 생각과는 다르게 정말 맛이 없었습니다ᆢ그뒤로는 안사먹었는데ᆢ어그제 집에 손님이 오면서 용과를 사왔습니다ᆢ식감은 잘 모르겧고 맛은 그냥 오이먹는것같고 ᆢ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ᆢ
#다이어트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