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486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486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486
리뷰97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8
오징어 짬뽕 라면은 진한 해물 풍미와 얼큰한 국물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국물은 칼칼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살아 있어 해장용으로도 잘 어울렸고, 오징어 향이 은은하게 퍼져 짬뽕 특유의 맛을 잘 살려주었습니다. 면발은 쫄깃하고 탄력이 있어 국물과 조화가 좋았으며, 건더기도 적당히 들어 있어 먹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매콤한 맛이 부담스럽지 않아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라면으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