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루리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둘루루리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둘루루리
리뷰26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8
신선한 계란 스크램블 에그와 잡곡밥을 활용해서 계란볶음밥을 만들었습니다. 살짝 심심할 것 같아서 케찹을 곁들 였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이소배기 반찬과 먹을 예정입니다. 오늘 하루도 너무너무 힘들고 지쳤는데 그래도 집에 와서 편안하게 저녁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껴야 될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