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짱짱맨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짱짱맨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짱짱맨
리뷰6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8
🍜 따끈한 우동 한 그릇으로 든든하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진하게 우러난 국물은 깔끔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느껴졌고, 쫄깃한 면발은 탱글탱글한 식감이 살아 있어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우동 국물을 한 숟갈 떠먹으니 몸이 사르르 녹는 기분이었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고, 쌀쌀한 날씨나 출출한 날 생각나는 메뉴였습니다. 든든하면서도 편안한 한 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