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샐러드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샐러드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8
점심으로 샐러드김밥을 먹었어요. 신선한 채소가 듬뿍 들어 있어 아삭한 식감이 좋았고, 고소한 소스가 어우러져 맛있더라고요.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어울려 한 입 먹을 때마다 풍성한 맛이 느껴졌어요.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한 맛이라 맛있게 즐길 수 있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06kcal
샐러드 김밥
4.9(리뷰 37개)
·식단기록67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