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국물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국물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8
국물떡볶이 밀키트를 사봤습니다. 조리시간 약 6분 아주 짧아서 좋습니다. 떡을 물에 불리고 팬에 물 240cc와 떡, 소스, 건더기를 넣고 조리를 시작합니다. 끓기 시작하면 눌어붙지 않게 잘 저어주며 3분 정도 더 끓입니다.
저는 집에 양배추가 있어서 양배추를 넣어줬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