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3547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3547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3547
리뷰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8
가로수 피자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되어서 한번 식혀 보았습니다. 거기서 사이드로 피자랑 잘 어울리는 오븐 파스타를 시켜봤는데 먹을만 했습니다. 인스턴트 느낌이 나지만 그래도 위에 올려진 치즈 같은 푹 녹아서 토마토 소스랑 잘 어울리니 종종 생각이 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