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9
냉동삼겹살입니다.
냉동 시켜놨던 대패삼겹살 입니다. 돼지고기 중에 가장 좋아하는 부위입니다. 냉동이어도 얇아서 해동도 금방되고 구워도 금방 구워져서 편한데 맛도 좋아서 애정하는 고기에요. 살짝 구우면 부드럽고 바싹 구우면 베이컨 같아 좋아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