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Only직진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남우현Only직진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남우현Only직진
리뷰25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9
이거는 제가 분식집에서 사먹은 우동인데 약간 칼국수룰 먹은거 같은 기분이 들고 맛은 짭잘 하고 너무 맛있고 다른 집과 달리 우동면이 쫄깃하고 육수도 맑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김가루와 호박 등 채소등이 들어가 있어 더 건강엔 좋을 것 같아요. 추천드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