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7658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7658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7658
리뷰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9
바삭한 식감의 돈까스와 양배추 샐러드로 돈까스 특별한 날에 먹었던 옛날 초등 시절 추억의 맛이 느껴져서 맛있게 먹음. 김밥은 적절히 짜지 않은 맛과 야채와 밥의 비율이 적당하게 느껴져서 좋고 크기도 한 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라 불편 함 없이 맛있게 식사 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