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37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0
김을 활용해 웃는 얼굴과 고양이 귀 모양을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아 보는 재미가 가득합니다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진 밥알 사이사이로 담백한 계란과 다진 야채들이 알맞게 어우러져 있어 깔끔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한 입 먹으면 은은한 불향과 함께 고소한 풍미가 입안에 부드럽게 퍼지며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하게 간이 배어있어 물리지 않습니다 고명으로 올라간 김의 짭조름한 맛이 중간마다 더해져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